![]() |
주방가구 전문 브랜드 넵스(대표 김범수)가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여자 골프 국가 대항전인 2018 UL인터내셔널 크라운을 후원한다.
넵스는 이번 대회의 공식 가구 후원사로 대회 동안 관계자와 갤러리들이 경기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 부스도 별도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넵스가 새롭게 런칭한 리빙가구 브랜드 넵스홈의 대표 제품들을 전시하며 각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넵스홈의 대표 제품인 유크릿 소파, 아디티 라운지체어를 비롯해 인터스틸의 알룰라 라운지체어, 커넥트 거실장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더불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현장 구매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 전시장 방문 할인권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대회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채워나갈 계획이다.
관계자는 "한국 최초로 열리는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고 국가대항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 가구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대회인 만큼 대회 현장에서 넵스와 넵스홈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