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주 용정동 카페 '커피홀' 인테리어 |
길었던 추석연휴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하반기 창업시즌이 시작되었다. 취업으로 고민하는 청년들부터 은퇴를 앞둔 직장인, 육아에 지친 주부들까지 창업시장에 대거 유입되고 있는 가운데 유망커피프랜차이즈로 인기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른 '커피홀'이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 브랜드는 부정적인 외식프랜차이즈의 이슈들로 고객과 브랜드 그리고 가맹점주들 사이의 신뢰가 낮아지는 가운데 이러한 프렌차이즈창업시장 속에서 안정적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할 만한 커피숍창업 브랜드다.
프랜차이즈커피창업브랜드 '커피홀'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질 즉 재료부터 맛까지 판매상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커피전문점의 기본이 되는 원두의 경우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매장에서 판매되는 과일주스의 경우 100% 생과일을 사용하여 직접 매장에서 갈아서 손님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 중 케이크의 경우, 국내 3대 호텔에서 판매되는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앞서 말했던 원재료의 경우 물류 업계 최저 마진으로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하며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나 2~3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퀄리티의 제품을 판매함으로서 '커피홀'은 제품의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추는 '가성비 전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대표적인 믿고 먹을 수 있는 착한 까페프랜차이즈로 자리잡았다.
본사는 "가맹점주들의 카페창업시, 매장운영비용을 덜어주기 위해 위와 같은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싼게 비지떡이다'라는 것은 옛말이다."며 "'커피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제품을 맛볼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