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10월6일~7일 오션뮤직페스티벌과 함께하는 부산항 웨딩&혼수 박람회

함나연 2018-10-02 00:00:00

10월6일~7일 오션뮤직페스티벌과 함께하는 부산항 웨딩&혼수 박람회

요즘 많은 웨딩&혼수업체들이 웨딩박람회를 진행 하고 있다. 예비신랑&신부 들에게는 수많은 웨딩박람회가 좋은 기회 일수도 있지만, 다르게 생각했을때는 오히려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수많은 웨딩박람회 업체에서 자사 상품이 할인, 사은품 제공을 한다라고 홍보를 하기 때문에 어디가 과연 나에게 맞는 웨딩박람회 인지 선택하기 쉽지 않다.

예비신랑&신부의 이런 고충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드리기 위해 10월 6일~7일 (2일간)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 이벤트홀에서는 리안웨딩&라파엘웨딩이 주최하는 부산항 부산웨딩박람회가 열린다고 한다. 리안웨딩 김재훈대표는 "수년간의 웨딩컨설팅 경험으로 각각 다른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니즈를 충족해 드리기 위해 수년간 전문적으로 웨딩컨설팅만 진행해온 전문 웨딩컨설팅 플래너들과 함께 이번 부산결혼박람회를 개최 한다"고 알렸다.

부산최대항만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개최하는 부산최고의 웨딩페어 부산웨딩&혼수 박람회는 리안웨딩 과 라파엘웨딩이 함께하며, 부산최고의 웨딩페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0월 6일, 7일 (2일간) 열리는 KSTAR 와 함께하는 오션뮤직페스티벌 입장권을 웨딩박람회 참석하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제공 한다고 한다.

10월 6일~7일 열리는 오션뮤직페스티벌은 국내 손꼽히는 뮤지션들이 참석하며 이수, 김범수, 크러쉬 등 가창력으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멋진 공연을 준비 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부산웨딩박람회 참석 하여 궁금했던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 및 대폭 할인된 웨딩관련 상품들을 구경하고 부산에서 가까이 할 수 없었던 엄선된 뮤지션들의 공연까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예비 신랑&신부님들은 꼭 붙잡으셨으면 좋겠다"고 알렸다.

리안웨딩 김청미실장은 "금번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5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다른 결혼박람회, 웨딩박람회에서 얻어가지 못한 2019년 신상 웨딩관련 정보 및 각각 다른 예산에서 결혼 준비하는 예랑&예신님들에게는 다시 오지 않을 행사이기 때문에 꼭 참석하여 준비해놓은 수많은 웨딩관련 정보를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