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 여름 폭염이 지난간 후, 다양한 피부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고온 다습한 날씨에 늘어난 피지 분비량으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열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 등 눈에 띄는 피부고민이 증가하였다. 이와 같은 피부 고민에 소비자들은 피부관리 제품을 찾고 있다.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해 만든 제품이다. 코스메슈티컬 제품들 가운데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로 주목받고 있는 ㈜약사와건강의 대표브랜드 셀로맥스에서 출시한 신제품 7시그니처는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인 7가지 고민에 대한 복합 관리가 가능해 여름내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철 피부 고민은 보통 복합적인 형태를 이루어 나타난다. 지성 피부의 경우 모공, 트러블 등의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고,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의 경우 홍조, 탄력저하, 색소 등의 문제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각각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각각 사용해 주어야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의 종류와 가짓수가 많아지게 된다. 셀로맥스 7시그너처 제품의 경우 피부 전반에 나타나는 대표 고민 7가지를 하나의 라인으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간편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셀로맥스 7시그니처는 명품화장품에 사용되는 대표 원료들에 더불어 해외 유명 코스메틱 원료 개발 센터의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셀로맥스는 현재 전국 가맹 약국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두타면세점등 온ㆍ오프라인에 입점해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