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아 전국적으로 많은 축제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가을 단체도시락 특수를 누리고 있다.
10주년을 맞이한 프랜차이즈창업 토마토도시락은 "365일 골라 먹는 맛의 즐거움"이란 슬로건 아래 신선하고 맛있는 식자재로 70여 가지 도시락메뉴를 구성해 고객들의 선택권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가성비를 강조한 세트메뉴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테이크아웃 및 단체도시락에 최적화된 포장용기까지 이러한 노력은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을 단체 도시락은 전국 120개 이상의 토마토도시락체인점 혹은 토마토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혼밥 시대'에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은 작년 예능 대세인 박수홍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는 등 본사에서 공격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단체도시락 온라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도시락창업 성공을 지원한다.
한편,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토마토도시락체인점 은 매주 수요일 2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이는 업종변경창업 및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어 꼭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또한 강남 도시락 맛집 토마토도시락 직영점 아크로힐스논현점에서 시스템 및 메뉴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현장에서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입지분석을 시행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