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초밥을 제공하는 '초승달청춘초밥'이 이태원맛집으로 떠올랐다.
초승달청춘초밥은 쉐프가 직접 운영하는 집으로 저렴하지만 신선한 재료로 주문 즉시 요리하기 때문에 초밥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초승달청춘초밥은 핫플레이스인 이태원에 위치한 만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한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2인 커플 세트 (모듬초밥 12pcs + 연어덮밥 + 참치 쓰케모노 샐러드 + 우동), 소고기 채끝 등심 초밥 2pcs. 초 새우 초밥 2pcs. 타마고 (계란) 초밥의 구성으로 여러 종류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가 인상적이다. 초승달 생 연어롤, 무지개롤, 크림치즈 치킨 롤 등 롤 종류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연어덮밥세트, 장어덮밥세트, 규동 세트, 우동, 초밥 등 다양한 런치 세트를 준비해 든든한 식사 메뉴가 갖춰져 있다.
초승달청춘초밥 측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이태원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사랑 받는 지역인 만큼 입소문이 나 식사 시간이면 웨이팅이 계속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초승달청춘초밥은 꾸준한 단골이 방문하고 이어 재료 소진으로 인한 마감이 잦은 편이다.
초승달청춘초밥의 자세한 위치와 메뉴 정보는 대표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