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에는 익선동이 사람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를 잡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종로 익선동은 화려한 도심 가운데 옛 동네의 느낌을 함게 보존하고 있어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특성에 맞추어 이색적인 종로맛집들이 많이 알려지고 있다.
특히나 종로3가맛집 '양키스버거'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분위기로 찾아오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받고 있다. 특유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푸짐한 비주얼을 갖춘 고급수제버거로 한끼 식사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익선동맛집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서울종로맛집 양키스버거 익선점에서는 수제버거인 만큼 입맛에 맞게 토핑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수제버거를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양키스버거 익선점에서는 우리가 흔히 접해볼 수 없었던 진저에일을 맛볼 수 있다. 진저에일은 생강맛이 나는 탄산음료로 우리나라에서는 보편적이지 않아 생소하게 느낄 수 있지만, 마니아가 있을 만큼 중독성 있는 음료이다.
종로맛집 양키스버거는 포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이다. 브레이크타임은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