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식사점 단독으로 가족사랑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통틀어 유일한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식사점 단독 '가족사랑'사은행사로 세계판매1위에 빛나는 씰리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수 있는 사은행사 실시와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 중이라고 관계자는 귀띔하고 있다.
'가족사랑 사은행사' 모터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한가위에 개인사정으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로 씰리침대 일산식사점에 내방만 하셔도 무료음료제공과 매트리스체험을 통해 타 브랜드와 차이를 부담 없이 체크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며 부모님 또는 자녀에게 씰리침대를 선물시 특별할인까지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씰리침대 본사 역시 137주년기념 모델인 에일레를 한시적으로 100만원이 할인된 99만원에 호주에서 생산된 에비뉴는 소비자가격 359만원인 제품을 162만원 할인된 197만원에 예비 신혼부부에게 소개하며, 씰리매트리스만의 자랑인 티타늄으로 제작된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도 일산식사점에 마련해 두었다.
일산지역에 많은 병행수입업체들이 판매하고 있는 H5, I3, 체리오팔 등은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사양으로 미국인의 체형에 맞게 생산된 제품으로 한국사람에 맞는 컴포트스케일과 레이어를 사용한 제품이 아니며, 스프링 체계 또한 달리한 전혀 다른 제품이다.
씰리침대 여주공장에서 생산되어 공식인증 대리점을 통해 소개되는 정품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정통 포스처피딕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는 반면 병행업체 제품들은 다른 스프링을 사용하며 AS또한 씰리코리아에서 보증하지 않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