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 SB미디어 |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와 부분 안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비욘드릴렉스(대표 김진별)'의 안마의자 'R7'이 각종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시원한 안마기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홈플러스 영등포점, 시흥점, 구월점, 남양주 진접점 등에 체험존을 운영 중인 '비욘드릴렉스'가 각지의 체험존과 직영매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한 고객들의 인증으로 인기를 확인시키고 있다. 고객들이 체험한 '비욘드릴렉스'의 고급형 안마의자 'R7'은 약 20년간 안마의자와 부분 안마 제품만을 생산해온 기술력을 집중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안마의자로서, 각종 특허를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아 고객의 가정뿐만 아니라 병원, 공공기관, 호텔 등에 설치되고 있다.
고급형 3D 입체 '안마의자' 'R7' 은 사용자의 다양한 체형을 자동으로 인식해 맞춤 안마를 제공하는 자동 체형 체크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스캔하고 어깨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 사람마다 정확한 마사지 포인트를 잡아준다. 또한, 무중력 상태에 가까운 포지션을 잡아 주는 제로지(Zero-G) 포지션 시스템이 가장 편안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각도로 앉은 위치를 조정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조작 없이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최대 80mm까지 돌출하는 R7의 안마 롤러는 상하, 전후 움직임으로 등부터 허리까지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짧은 시간 깊게 파고든 피로를 풀어주며, 기본 동작인 주무름과 두드림부터 지압, 롤링 지압과 함께 근육 이완, 휴식, 재충전 등 9가지 자동 코스를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10월에 진행 예정엔 호텔쇼 참가와 함께 홈플러스 영등포, 시흥, 구월점 등의 체험존과 신도림, 대전, 대구, 광주, 군포 등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욘드릴렉스의 안마 의자는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