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직 영어강사 또는 영어강사가 되려는 분들에게 필요한 자격증을 묻는다면 '테솔자격증'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그만큼 영어강사자격증(=영어교사자격증) 중에서 테솔을 따라올 자격증은 없다.
하지만 그런 테솔(태슬 또는 테슬 또는 어린이테솔)을 취득하는 것을 주저하게 만든 이유는 테솔비용과 시간이다. 평균 300만 원 정도 고가의 비용, 그리고 몇 달은 테솔에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 테솔자격증 취득을 주저하게 만드는 이유인 것이다.
많은 자격증들이 그렇듯이 시대가 변하면서 테솔(TESOL) 또한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길이 열렸고 이제는 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테솔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어쩌면 몇 년 아니 1~2년 안에는 온라인으로 취득한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그런 시대 트렌드에 맞춰 '레드테솔' 사이트는 온라인으로 테솔을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테솔 사이트로 테솔부문 2018 고객만족대상(3년연속), 그리고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 학습자는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온라인강의를 수강하면서 테솔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테솔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아동영어지도사(=어린이영어지도사) 자격증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현재 레드테솔에서는 62% 할인 된 금액으로 테솔 과정을 등록할 수 있어 비용 부담없이 테솔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관련 사항은 '레드테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