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립원은 9월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18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 블록체인 포럼에 참가, 자사의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얼티 엑스포 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라는 점에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계 20여개국 부동산 블록체인 업체와 첨단 신기술 프로젝트가 한 자리에 모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세계 최정상급 부동산&블록체인 전문가 100여명과 투자자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60,000명의 방문객이 참가할 예정이어서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트립원은 여행 산업을 보다 저렴하고 쉽게 만드는 글로벌 여행 시스템과 비즈니스 시스템 (ERP,CRM 등) 위에 완벽하게 작동하는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대중과 컨소시엄 회원간의 신뢰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투명하고 감시 가능한 시스템 구축에 역량을 투입하고 있다.
이밖에 트립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각종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트립원 관계자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비용 대비 효율적인 오류 관리 제공 서비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여행사와 가이드들의 비즈니스 를 서로 연결하고,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