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2일(현지시간) 애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신형 아이폰(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을 공개했다.
아이폰XS는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 맥스는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 아이폰XR은 6.1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
아이폰XS 맥스는 6.5인치 슈퍼레티나 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하면서 아이폰 모델이 패블릿 시장을 먼저 개척한 갤럭시 노트시리즈를 추월한 셈이다.
전반 적으로 성능 면에서도 호평이 많았다. 이에 삼성 '갤럭시 시리즈' 모델이 전체적으로 가격이 대폭 인하했다.
네이버 카페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 S8, S9, 플러스 등 출고가 기준으로 최소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9,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기어 아이콘X 또는 애플 에어팟을 100% 전원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아이콘X와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10~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국대폰은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R, XS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아이패드, 애플 에어팟, 제스파 전신마사지기 등을 제공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