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월이 시작되며, 밤낮으로 일교차의 폭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 시기에는 피부가 민감하고 여린 아이들의 경우, 건조한 날씨와 큰 기온 차로 피부 면역력이 더욱 떨어져 피부 각질이나 피부 건조증 등 각종 피부 질환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이런 가을에는 피부 수분 함량도 함께 떨어져 피부가 건조해짐에 따라 피부 가려움 등이 동반되어 아기아토피나 아기피부건조증, 아이건선이 있는 아이들은 특히나 보습관리를 잘 해 줘야한다.
이에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아기고보습크림과 같은 아기보습제를 찾는 비중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아기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여린 아기 피부를 고려해 유해 성분이 없고, 보습감이 좋으면서도 끈적임을 줄여 아이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베비루미는 아기샴푸와 함께 아기바디워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기바스앤샴푸부터 아기수딩젤, 아기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오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기고보습크림인 스팟케어크림까지 선보이고 있다.
베비루미 전제품은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아기크림은 탁월한 보습감으로 육아맘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이다. 가을이 시작되면서 유아크림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해 베이비로션이나 유아크림과 함께 스팟케어크림, 아기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건조함도 함께 잡을 수 있다고 하니 건조함이 있다면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또한, 피부건조증은 아기피부트러블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피부 진정에 좋은 유아수딩젤을 함께 활용하는 것도 좋다. 아기수딩젤로 수분감을 피부에 공급해주고, 아기크림이나 유아로션으로 보습을 해준다면 트러블 피부 관리에 좀 더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베비루미는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제품 1+1 베비루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가을철 보습관리 준비를 실속 있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