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주마켓이 추석명절을 맞아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플래티넘박스'를 선보인다.
추석이 다가오면서 유통가에는 건강식품, 상품권, 한우 등 다양한 가격대와 유형의 명절 선물이 판매되고 있다.
우주마켓도 기존 랜덤박스에 프리미엄 컨셉을 적용한 '플래티넘 박스'를 추석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있다.
우주마켓의 '플래티넘 박스'는 시계, 향수, 뷰티제품 등 20여가지 아이템 중 2~5개가 랜덤으로 포함되는 것으로 구입 가격 보다 높은 가격의 제품으로 구성돼 가성비 소비를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시계 브랜드에는 약 150만 원 상당의 태그호이어 시계를 비롯하여 구찌, 티쏘,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리스트에 등록돼 있다.
또한 향수는 샤넬, 존바바토스, 디플로마, 러블리스위트16 등이 포함되며, 중장년층의 인기 아이템인 게르마늄팔찌와 20~30대 남성을 위한 양가죽지갑도 리스트에 등록돼 있다.
이밖에 기존의 미스테리 투명비누, 보니힐 선크림, 공스킨 마스크팩 외에 공스킨 '멀티 프로텍션 내츄럴 선스틱'과 '리얼벨벳 쿠션 네츄럴베이지'가 추가 됐다.
또 '리얼벨벳 쿠션 네츄럴베이지'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업과 더불어 홍조, 잡티 등의 커버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판매 가격보다 높은 금액의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가성비 소비를 실현할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부모님,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