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 (43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가 들어서며,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빼어난 조망권도 갖췄다.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대방건설은 의정부 고산지구에서 공급하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74㎡ A타입, 84㎡ A타입을 분양마감하고,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복합융합단지가 위치한 고산지구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경기 북부지역 중에 하나이다.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문화융합단지는 문화·관광·쇼핑·체류 등 복합형 단지로 YG엔터테인먼트의 K-POP클러스터, 뽀로로 테마랜드,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 향후 의정부 100년 성장 동력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무상품목을 제공한다.
또한, 의정부 고산 최초로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하여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으며 5층이하 단독택지와 산조망에 둘러 쌓여, 세대 내에서 탁월한 영구조망권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아파트와 비교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에 광폭거실의 혁신평면까지 선보였다.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가 지난해보다 4계단 상승한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 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한편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