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유튜브 채널 '쿨케이와영어백번'으로 유튜브영어 교육 시장에 뛰어든 쿨케이가 두 달 만에 구독자 1만 달성 기념으로 한 CL의 보그 영어 인터뷰 패러디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쿨케이는 '쿨케이 17가지 질문'이라는 제목으로 미국의 가정집에서 CL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말투와 스웩을 살려 따라 했는데, 영어 공부를 하게 된 계기와 본인의 군대 문제, 영어 공부법 등을 재밌게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빅웃음을 선사했다.
![]() |
CL의 인터뷰와 비슷한 형식의 질문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바꾸며 큰 웃음을 선했는데, 특히 CL이 키우는 고양이 3마리를 본인의 팔에 그려진 타투와 비교하며 이름을 불렀고, 씨엘에게 노래할 때 한국말과 영어 중 어떤 것이 더 좋냐는 질문을 쿨케이는 한국말과 영어 중 어떤 게 더 어렵냐는 질문으로 바꿔 유쾌하게 답변하며 사람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 속 유튜브 댓글들은 "ㅋㅋ처음에 씨엘이랑 똑같네 하다가 군대 부분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인터뷰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유쾌하시네욬ㅋㅋㅋ 영상 재밌게 보면서 영어공부할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ㅋ 구독하고 갑니다", "다양한 컨텐츠로 영어 가르쳐주시는게 좋아요! 재밌게 영어공부 가능할 것 같습니당" 등 유쾌하고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한편 씨엘은 현재 영화 마일 22로 헐리우드 진출에 성공했으며, 쿨케이는 현재 쿨케이와영어백번 등 활발한 유튜브 활동 및 영상컨텐츠 제작자와 함께 DJ 활동을 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