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대문종합시장 및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도소매 27년 경력의 창호지 대표 이정헌은 모던함과 클래식 커튼/침구에 감각 있는 인테리어 매장을 경기도 광주 지역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커튼 및 블라인드를 도소매가격으로 제작 판매를 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수입커텐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 및 정통 클래식 고급커텐을 추구하는데, 창호지는 다양한 국내 외의 고급 수입 원단, 린넨, 쉬폰 원단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콤비 블라인드, 우드, 트리플쉐이드, 노블레스, 암막, 허니콤 등으로 고객들의 내 집 꾸미기를 돕고 있다. 이어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강남 주변이나 로드샵의 고급 매장에서는 너무나 고가로 판매가 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커튼을 구매 할 수 없었다. 그러나 창호지커튼은 유통과정 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수입 커텐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창호지커튼 이정헌 대표는 도심 외곽의 사람들을 위해 수입커튼무료 방문견적 출장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창호지커튼에서는 고급 아파트와 신혼집은 물론이고 전원주택, 빌라, 펜션, 거실, 안방 등 다양한 시공 경험을 통한 노하우로 방문설치도 지원한다. 전문가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정확한 실측 인테리어를 한 후, 어울리는 수입 원단들과 블라인드를 추천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창호지커텐 이정헌 대표는 "필요 이상의 비싼 수입커튼이 아닌 모두가 누리는 수입커튼이 되어야 한다"며 "수입커튼으로 보다 멋진 집을 꾸미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