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 "'복구펌' 통해 손상된 모발 탈출하기"

함나연 2018-08-31 00:00:00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 '복구펌' 통해 손상된 모발 탈출하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외모를 꾸밀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어서 본인만의 이미지를 예쁘게 꾸미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들은 TV 속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트렌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기도 하고 SNS에서 핫한 셀럽들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해 보기도 한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으로는, 고데기, 드라이, 펌, 염색이 있으며 이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기분전환을 한다.

그렇지만 펌과 염색을 자주하며, 본인의 모발관리를 소홀하게 하게 될 경우에는 모발 컨디션이 안 좋아질 수밖에 없으며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하는 게 제한이 되는데,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는 부스스하면서도 탄머리 같은 모발을 탄력 넘치는 컬과 윤기 있는 모발로 바꾸어 주는 복구펌을 제안하고 있다.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에서는 미용실에서 화학시술을 받으면 모발이 손상이 될 거라는 편견을 깨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는 곧 미용실이 밀접해 있는 타 지역 '분당', '잠실', '신촌', '홍대', '대학로', '노원', '성신여대' 등의 지역에서도 소문을 듣고 방문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대24시간미용실 라운지헤어의 관계자는 숙련된 헤어디자이너의 시술로 모발손상 걱정을 최소화 하여 복구펌 시술을 할 수 있다고 밝혔고 안전한 제품과 퀄리티 높은 스킬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미용실을 찾아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에서는 2018 가을 헤어스타일로 긴머리 웨이브펌을 비롯해서, 레이어드c컬펌, 빌드펌, 볼드펌, 볼륨매직 등이 가을에 하기 좋은 스타일이라고 전했으며, 더불어 글램펌을 비롯해 러블리펌, 단발c컬펌, 단발s컬펌 등 다양한 스타일도 2018 가을 헤어스타일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건대심야미용실 라운지헤어는 현재 서울에 지점별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강남미용실로 잘 알려진 더 부띠끄 강남점,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더 부띠끄 건대점, 왕십리미용실 더 부띠끄 왕십리점까지 전 지점이 폭 넓게 운영 중이다. 4개의 지점 모두 직장인들을 위해 심야시간까지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지점 모두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한다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본인이 원하고 있는 스타일까지 파악을 할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