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계열사인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休(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마다송도호텔 디럭스 객실과 전망 좋은 12층 뷔페 레스토랑 벨뷰(Belle Vue) 조식,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북유럽 감성 인테리어의 카페 '떼르베(Terve)' 음료 2잔을 제공하는 '한가위 休(휴) 패키지'는 주중 9만 9천원, 주말 10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를 맞아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을 패키지라 할 수 있다.
이 밖에 라마다송도 호텔에서는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 맥주축제 입장권을 제공하는 '송도 맥주 축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송도 맥주축제는 국내 최대의 맥주 축제로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와 비와이, DJ.DOC, 버벌진트 등 인기가수, DJ의 콘서트, 불꽃놀이가 함께하는 9일간의 대형 페스티벌로 인기가 높아 빠른 속도로 예매되고 있다.
관계자는 "라마다송도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가을 패키지로 여름 더위에 지친 체력을 보충하고 보다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송도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