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각종 발암물질 및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건강 적신호가 켜짐에 따라 이를 예방하고자 친환경 가구를 알아보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중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gne mattress & furniture)에서는 생활 방수 및 먼지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친환경 원단인 아쿠아 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판매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오는 9월 1일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점은 270평 대 규모로 확장 이전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혼부부의 경우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새로이 이사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리뷰 작성 시 추가 10% 할인(중복할인)을 진행한다.
이어,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가죽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식탁, 대리석 식탁, 편백 원목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저 30%~최대 7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9월 한 달 동안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서머스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 본점과 천안아산 가구 단지 매장 등을 운영 중이며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 앤 포스터, 아메리칸 스타, 브로힐 등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전 제품에 대해 라돈 측정기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