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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퍼니처 브랜드 '레스툴' 신개념 시장 개척, 현대백화점 천호점서 독립 매장 오픈

함나연 2018-08-24 00:00:00

레스툴 브랜드 관계자 "휴식과 삶이 하나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시”
힐링 퍼니처 브랜드 '레스툴' 신개념 시장 개척, 현대백화점 천호점서 독립 매장 오픈

신개념 힐링 퍼니처를 표방하는 신규 브랜드, 레스툴(restool)이 오늘, 국내·외 헬스케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레스툴(restool)은 국내 시장을 기점으로 글로벌 무대로 진출할 유망 브랜드다.

레스툴 브랜드 관계자는 "레스툴은 휴식을 뜻하는 'rest'와 도구를 뜻하는 'tool'을 결합한 것으로, 친숙한 가구 형태의 마사지기를 통해 평범한 일상이 곧 휴식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레스툴은 사람들의 일상 가장 가까이 있는 가구와 힐링(헬스케어) 요소를 결합하여, 외관은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가구 형태이나 그 안에는 마사지 기술이 탑재됐다. 레스툴은 현재 원목 스윙 마사지 체어와, 소파와 같이 매치하여 편안하게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 형태의 레스툴 발마사지기, 방석 형태의 레스툴 마사지 쿠션으로 라인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레스툴 단독 매장이 현대백화점 천호점 5층에 금일 문을 열었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가의 에프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고급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레스툴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매도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스툴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형태로 공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레스툴 카페 오픈 기념으로 현장 구매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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