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일산가구단지 9월 입주시즌을 위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

함나연 2018-08-24 00:00:00

일산가구단지 9월 입주시즌을 위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

일산과 파주에는 7월부터 8월까지 신축아파트 완공 후 입주를 진행하는 곳이 많다. 9월에도 전국에 있는 신도시와 각 브랜드 아파트 완공으로 인해 입주를 준비하면서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발길이 분주하다.

특히, 시흔은계네이처포레, 동탄파크자이, 동천더샵파크사이드, 미사푸르지오시티, 배곧신도시로약팰리스 등이 8월에 입주를 시작했고 9월에는 상봉스카이뷰장, 안산파크푸르지오, 평택비전3차푸르지오, 광주역우방아이유쉘, 가천대역주산위브 등 많은 신축아파트가 입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산가구단지는 신축아파트 입주가 많은 8월과 9월 공동구매 시즌으로 정하고 입주와 결혼 준비를 위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가을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이 되어 있는 약 120여 개 회원사 매장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00여 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를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 따라 진행되는 행사 모델과 브랜드의 차이가 있는 만큼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를 하면 확인 가능하다.

여름 시즌이 가고 가을 결혼 시즌의 맞춰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의정부, 마석, 어정, 의왕, 용인, 동탄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 하지만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처럼 다양한 매장과 가구 브랜드를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는 찾기 어렵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7월과 8월 초 제7회 가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끝낸 이후 가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입주 시즌과 결혼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가을 정기 할인 행사인 만큼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