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반려견보다 반려묘를 분양하는 샵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명품 품종의 엄선된 고양이들을 전문으로 하는 '나비캣'에서는 아비시니안,러시안블루 등의 인기 묘종들을 최대 50% 합리적인 할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건강한 묘종을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는 '나비캣'은 인천, 의정부, 일산, 대전, 대구, 부산, 수원 등 곳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의사의 철저한 체계적인 건강검진으로 믿을만한 고양이를 보다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는 분양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먼치킨,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뱅갈, 렉돌, 샴 등의 희귀품종과 특수품종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고양이 전문 협력 병원에서 철저한 건강검진 이후 여러 항목의 심사를 거쳐 분양을 진행한다. 또한 고양이들을 합리적인 분양가에 제공하여 애묘인들의 행복한 애묘라이프를 지원하고 있다.
'나비캣'은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실시간 상담을 받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사랑이 있다면 수시로 상담이 가능하고 초보 애묘인들의 응급 상황 시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
다양한 명품 묘종들을 보유하고 있는 '나비캣'의 이번 50% 할인 이벤트는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 지점에서 함께 진행 중이며 고양이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