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피부 홈케어 '수분아' 신제품 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 도약 나서

함나연 2018-08-22 00:00:00

피부 홈케어 '수분아' 신제품 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 도약 나서

국내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 수분아가 최근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였다. 수분아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Natural Bio for Dearest You"라는 모토로 8월말 수분크림, 토너, 세럼, 클렌저 4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BI를 리뉴얼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준비를 마쳤다.

수분아는 신제품으로 곤약세라마이드마이크로버블 클렌저, 난초에센스토너, 슈퍼푸드 수분크림 등 성능에 따라 다양한 천연성분을 포함한 기초제품 라인을 출시하였다. 특히 여성 바이오리듬에 따른 피부트러블 등 민감기에 맞춤형 집중케어 세럼을 개발하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분아 제품들은 피부를 위한 자연 레시피인 천연 성분으로 생산되어 전 제품에 천연 약용 및 식용 성분을 사용한다. 한두 가지 대표성분 위주가 아닌, 여러 우수성분의 집합체로 다양한 성분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항산화, 고보습, 피부진정 등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로, 동안 페이스의 기초가 되기도 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수분아 제품들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베이스로 했다. 관계자는 "수분아는 피부미용 외에 피부건강증진에도 진정성을 가지고 힘쓰고 있다"면서 "특히 수분아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해양심층수는 세계 해양학계의 인정을 받은 동해심층수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해양 심층수를 취수할 수 있는 5곳 중 한 곳인 대한민국 동해 심층수는 세계 해양학계에서도 인정한 천혜의 심층수로 알려졌다. 해역청정성과 풍부한 미네랄이 입증된 성분이라는 평이다.

한편, 수분아는 2011년도부터 한국 피부관리실 홈케어 화장품을 모토로 수분크림, 모델링 팩 등을 생산, 국내에서만 판매해 왔는데 최근 국제 전시회에 참가. 신상품을 소개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