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뷰티끌레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소개한 갈바닉 500배 효과 일렉트로포레이션 '뷰이슨 딥 하이드로 3.2'

함나연 2018-08-21 00:00:00

뷰티끌레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소개한 갈바닉 500배 효과 일렉트로포레이션 '뷰이슨 딥 하이드로 3.2'

낮 기온 30도를 육박하는 무더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복합적인 피부문제로 병원이나 피부관리실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온도와 자외선 지수가 증가하면서 땀과 피지가 과다로 분비되고 각종 색소질환, 피부 속 모세혈관 확장 등이 나타나는 등 피부에 이상증상이 나타나기가 쉽다. 예민해진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방영된 C'TIME '뷰티끌레르'에서 배우 최정원과 박서준, 박해일, WANNA ONE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포레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임동진실장이 나와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뷰이슨 딥 하이드로 3.2'를 소개하였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뷰이슨은 일렉트포레이션의 기술을 접목한 홈케어 기기이며, 현재 한국에서 일렉트로포레이션의 기술은 생소하지만, 미국과 일본 등에서 이미 많이 사용 중이며, 일렉트로포레이션의 뷰티디바이스가 인기가 높은 편이다.

일렉트로포레이션은 본래 에스테틱이나 피부과등에서 사용되던 대형기기로, 전문가가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기기였으나 최근 홈케어로 출시되고 있다. 전기천공법이라는 뜻을 가진 일렉트로포레이션은 전기 펄스를 가하여 일시적으로 피부지질을 열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흡수시킬 수 있는 기술로써 갈비닉류의 뷰티디바이스보다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일렉트로포레이션이 갈바닉 대비 약 500배효과가 있다는 논문이 발표되면서, 초간편 홈케어 비법으로 '뷰이슨 딥 하이드로 3.2'가 홈케어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임동진 실장이 신기술 일렉트로포레이션 기술을 접목한 뷰이슨에 대한 마사지법과 일렉트로포레이션의 기술을 소개하였다. 그와 더불어 뷰티패널인 배우 최정원이 셀프카메라를 통해 뷰이슨의 사용법 등에 대해서 전하였다.

다수의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임동진 실장은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 약해지는 피부관리노하우로 메이크업하기전 일렉트로포레이션 '뷰이슨 딥 하이드로3.2' 사용을 추천하였다. 또한 다양한 여름철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면서 MC패널들의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이날에 방송에서는 배우 최정원이 뷰이슨 마사지를 할 때 함께 쓰면 좋은 뷰이슨 슈링크 세럼도 함께 소개하였다. 뷰이슨 슈링크 세럼은 남성 및 여성 올인원 화장품으로 하알루론산 6종, 펩타이드 3종 등의 EWG 등급이 높은 좋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름 및 미백 멀티 기능성 세럼이다.

현재 다양한 미디어에서 뷰이슨을 접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의나 전화상담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