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대 스시전문점 '스시오 건대점'이 런치 및 디너 메뉴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건대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건대입구에 위치한 '스시오 건대점'은 런치타임에 30여개 이상의 초밥종류와 20여개 이상의 샐러드바 메뉴를 선보이고, 디너타임의 경우에는 40여개 이상의 초밥종류와 20여개 이상의 샐러드바 메뉴를 준비해 제공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와 함께 무더위로 인해 시원한 맥주주문량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아사히 생맥주를 비롯한 세계맥주를 대거 새롭게 입고, 판매하는 중이다.
현재 스시오 건대점은 활어 3종인 광어, 연어, 숭어와 디너 2종인 타코와사비, 간장새우의 10피스로 구성된 '쉐프의 정성' 메뉴를 선보인 상태로, N예약을 통해서 방문하거나 매주 수요일 2~3시 예약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만원 상당의 이 '쉐프의 정성'을 무료로 제공하는 '수시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방문하면 500원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며 월 1회씩 시식권을 주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만원대로 보다 신선하고 생생한 초밥, 롤, 튀김, 샐러드류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이 곳은 점주가 매일 아침 제철활어를 수산시장에서 공수해서 스시류를 만들고 있어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가성비가 높은 건대맛집으로 이용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서비스로 감동을 주고자 노래선곡부터 음식 리필 등을 고려하고 있으며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청결한 시원함을 줄 수 있도록 에어컨도 수시로 점검 및 청소하고 있다"며 "인테리어, 매장분위기, 직원들의 서비스 및 친절도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며 네이버 한줄평이나 포스팅 후기들을 항상 면밀히 분석하여 좋은 점은 더 강화시키고 불만이 조금이라도 있었던 점은 바로 반영해서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