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즐거운 가'에 출연한 이재룡-유호정 부부와 딸 예빈(출처=SBS) |
배우 이재룡-유호정 부부의 딸, 이예빈 양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재룡 부부는 SBS 인기프로그램 '동상이몽2'와 '미운 우리 새끼'에 연달아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고, 이에 자녀들까지 재조명됐기 때문이다.
지난 7월 29일 유호정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했으며, 오늘 20일 이재룡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유호정은 '미우새' 출연 당시 "딸은 윤곽이 아빠 많이 닮았고 몸매랑 이런 게 나 닮았다. 내가 어릴 때 굉장히 말랐었다. 그런 점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과거 이재룡 부부는 SBS '즐거운 가'에서 딸 이예빈 양을 공개했었다. 당시 예빈 양은 단아하고 앳된 외모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재룡의 나이는 올해 55세로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현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유호정의 나이는 올해 50세로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로 데뷔했다. 유호정의 동생인 유호선은 1995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1996년 SBS TV 드라마 '자전거를 타는 여자'에 출연했다.
1992년 KBS 드라마 '옛날의 금잔디'를 통해 만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이재룡-유호정은 1995년 11월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결별설로 인해 결혼을 앞당기게 됐다고 밝혔다.
이재룡-유호정은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첫째는 아들 이태연 군으로 올해 나이 16살, 둘째는 딸 이예빈 양으로 올해 나이 13살로 알려져 있다.
한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이재룡과 유호정이 최근 '미운우리새끼', '동상이몽2',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이재룡집안', '이재룡 유호정 재산', '유호정 재산', '유호정 과거사진' 등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재룡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SBS 예는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팸타임스=김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