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더운 여름이 끝나가면서 발빠르게 가을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안산가구단지 글로리가구에서는 풍성한 행사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글로리가구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변화에 맞는 가구들을 물론 맞춤형 가구들을 만날 수 있는 대형창고형할인매장이다. 다양한 품목들을 갖추고 있고,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공간을 연출한 곳으로서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 공장직영 매장인 글로리가구는 유통 구조 단계를 줄여 소비자들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장 안에는 원목, 엔틱, 북유럽풍 가구들이 전시 되어 있으며 침대와 리클라이너소파, 4인용식탁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백화점 가구나 브랜드가구점을 선호하는 분들 보다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이에 따라서 다양한 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는 매장이자, 신혼 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분들을 위한 입주가구 등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쥬니어가구 매장 역시 따로 갖추고 있어서 원하는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품목들로 매장에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내집꾸미기 준비로 인한 고민도 덜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