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보장, 호주어학연수 설명회 개최 "학비 할인 및 호주 항공권 제공"

박태호 2018-08-20 00:00:00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보장, 호주어학연수 설명회 개최 학비 할인 및 호주 항공권 제공

호주프로모유학이 호주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혜택을 오는 25일까지 연장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9일에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자들만을 위해 특화된 설명회를 진행한다.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 법, 현재 호주 워킹홀리데이 중인 학생들의 생생한 후기 등, 호주어학연수 준비부터 호주 워킹홀리데이 생활 부분까지 총체적인 정보가 준비되어 있다.

호주는 워킹홀리데이 신청 방법이 쉽고, 제한 인원이 없어 인기있는 워킹홀리데이 국가이다. 게다가 농장 및 공장 등에서 88일 이상 일할 경우 최대 2년까지 (세컨드 홀리데이 비자 신청시) 체류할 수 있어 장기간의 해외 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국가다. 상대적으로 이민, 영주권 취득 등도 쉬워 워킹홀리데이 이후 이민을 가는 사람들도 많다.

그러나 막연한 호주워킹홀리데이 성공 스토리만 보고 준비 없이 진행한다면 원했던 결과를 얻기 힘들다. 호주 프로모유학은 호주 현지 센터를 운영하여 호주 현지 실시간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문 호주어학연수 상담원으로부터 퀄리티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설명회를 통해 호주어학연수 진행시 호주 일자리 보장, 호주 항공권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의 경우 시드니, 브리즈번 등의 시티 잡부터 세컨드홀리데이 비자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농장 및 공장 일자리까지 필요에 맞춰서 호주 도착 후 직접 현지 상황을 본 뒤에 신청 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호주 현지에 도착해서 먼저 해야 하는 호주은행 계좌 개설, Tax file Number 신청, 항공권 예약, 워킹홀리데이 보험 안내 등이 설명회 참가 시 무료로 제공된다.

8주 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 일자리 소개까지 안내하는 프로그램이 시드니어학원 200 만원 대 초반으로 진행되며, 브리즈번 도심에 위치한 어학원에서 8주 어학연수와 한국과 브리즈번 간 항공권까지 포함된 패키지도 219만원에 가능하다.

또한 호주프로모유학은 호주 현지 사무실 운영으로 한국 내에서의 준비뿐만 아니라 호주에서의 정착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설명회를 통해 호주 워킹홀리데이와 이후 호주유학, 호주 대학진학, 컬리지 진학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주 대학, 유학 전문가 팀이 호주 내 대학진학 및 이후 영주권까지 따로 전담하고 있어 전문화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8월 29일 호주 프로모유학 강남 본사에서 진행된다. 미리 신청하면 혜택을 받고 설명회 참가로 알찬 정보 획득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