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아론샵, "미용실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셀프 헤어케어관리 필수"

박태호 2018-08-20 00:00:00

아론샵, 미용실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셀프 헤어케어관리 필수

최근 경제적인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셀프헤어케어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모발은 관리 방법에 따라 그 노화 정도가 달라지며 관리가 잘 못되며 반복적인 시술 등 각종 원인으로 모발이 손상되는 경우 회복에 오랜 기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염색, 파마, 매직 등 각종 헤어 시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을 위해서는 일상 생활 속 머릿결좋아지는방법 등 모발 관리가 필요하다.

가장 대표적인 헤어시술인 염색과 매직, 파마와 같은 시술은 알칼리성을 부여해 모발의 보호막인 큐티클층을 용해하여 분해하여 원하는 디자인을 입히게 된다. 이후 산성도를 부여하여 모발의 회복 과정을 거쳐 큐티클층을 굳히는 헤어 시술로 모발의 손상은 이 연화과정에서 발생하게 되고 강알칼리성 시술인 만큼 시술 후에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와 같은 헤어 시술 외에도 자외선, 뜨거운 날씨, 일교차 등 온도 변화와 함께 실내의 과도한 냉방은 모발을 건조하게 만들기 쉬우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각종 기구의 사용 또한 모발의 주요 손상 원인 중 하나이다. 모발의 손상은 이와 같은 다양한 원인들로 알칼리화가 진행되다.

모발이 손상되는 경우 빠른 속도로 손상이 악화될 뿐만 아니라 회복하는데 있어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작지 않기 때문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셀프 미용'에 대한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일선 헤어숍의 전문 디자이너들은 모발의 손상이 심한 경우 각종 헤어시술을 지양해야 하며 본래의 머리로 돌아가는데 많은 시간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손상 전 관리는 필수이며 손상이 진행되었을 때에는 샴푸,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미용실에센스,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등 케어 제품을 활용한 평소 관리로 회복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모발의 관리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바로 산성도 관리이다. 모발은 pH5.5 정도의 약산성 상태, 즉 중성상태에 가까울 때에 탄력과 수분이 유지되어 가장 건강한 모발의 유지가 가능하다. 많은 미용실에서 미용실샴푸로 약산성샴푸를 사용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알칼리 샴푸의 경우 뛰어난 세척력으로 모발의 보호막 등 모발과 두피에 필요한 영양성분까지 세정한다. 평소 알칼리샴푸를 사용하여 모발의 건조함을 쉽게 느끼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미용실샴푸추천 제품인 약산성샴푸와 함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등을 활용하여 주기적인 헤어팩추천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 헤어에센스를 활용해 모발의 수분을 유지하고 각종 손상 원인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면 보다 건강한 모발의 유지가 가능하다.

최근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용실전문 브랜드샵 아론샵의 약산성샴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추천 등 각종 기능성 제품들이 네이버 등 온라인 순위 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주목 받고 있다.

아론샵은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남자여자탈모샴푸 등 각종 샴푸추천, 기능성샴푸를 대용량샴푸, 소용량샴푸 등 용량별로 제공하며 트리트먼트추천,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팩, 아르간오일 등의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술 제품으로 스넬염색약, 헤나염색약, 천연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헤어매니큐어 등의 셀프염색약과 셀프매직약, 셀프파마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자세한 사용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