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파크복지몰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SM-N960N)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엘파크는 MD쿠폰이라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최대 90% 이상의 할인율을 선보인 바 있다.
기존에 갤럭시s9 (SM-G960N), 갤럭시노트8(SM-N950N), 아이폰 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랑을 받았던 복지몰 중 하나이다.
기존에 MD쿠폰만 지급하던 복지몰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삼성카드, 동아 코니와 손을 잡고 각종 제휴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주도 항공권도 지급하고 있다.
사이트에서 기기대금을 결제를 하는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5% 청구 할인도 지원하고 있으며, 제조사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많은 혜택을 받게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청구할인, 코니앱 포인트 지급, 엘파크 포인트 지급 등 엘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불필요한 카드, 불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필요가 없으며 모든 고객들께 공평하고, 다른곳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빠르게 뛰고 있다.
현재 엘파크 복지몰은 SKT, KT, LG 3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엘파크를 통해서 사전예약 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고가 모델인 아이폰X, 아이폰8(IPHONE), V35(LM-V350N), G7 +(LM-G710N) 중저가 모델 갤럭시A8 star(SM-G885), Q7(LM-Q720), X4 +(LM-X410 , LM-X415) 등 많은 모델에 엘파크 포인트를 지급하여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행 중이다.
엘파크는 렌탈도 진행하고 있으며, 엘지(LG)퓨리케어, 코웨이, SK매직 등 비교할 수 없는 역대급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설치 후 후기 작성시 기존 지급받기로 한 사은품 외에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도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복지몰엘파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