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바른 독서 습관과 함께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인 YBM리더스가 오는 8월 31일 10시 25분에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서 론칭하는 YBM리더스의 상품은 6개월 회원권을 시중가에서 34%할인된 31만8천6백원에 판매하며 1개월 추가 이용권과 위 베어 배어스 여행용 캐리어 20인치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CJ몰에서 사전구매하면 TV홈쇼핑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리더스는 YBM영어독서지도 선생님의 1:1 지도 방식을 도입하면서 흥미를 잃기 쉬운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의 한계를 극복했다. YBM영어독서지도 선생님과 함께 양질의 미국교과서를 읽고 복습하며 지속적인 독서습관 형성은 물론 기초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YBM리더스는 미국 교과서 시장 1위업체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000여 권과 미국 국ㆍ공립 초등학교 도서관에서도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의 '북플릭스(BookFlix)' 프로그램을 이용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하며 독해력은 물론 사고력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미국 120년 전통의 재너 블로저(Zaner-Bloser) 출판사 e-book 500여권을 읽으며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다.
CJ오쇼핑 론칭을 확정 지은 YBM리더스는 사전 구매 이후 상품평 작성 이벤트 진행과 함께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Scholastic 또는 Sadlier-Oxford 유 초등 원서, 영어원서 1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