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위를 피해 저마다 휴식을 취하려는 발걸음이 분주하다. 제주도는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은 물론 한라산, 그리고 각종 볼거리도 무척 많으며, 특히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요리가 풍부해 여행객들에게 식도락을 선사한다.
제주도는 가장 잘알려진 여름휴양지로 제주도 가볼만한 곳이 많아 제주여행일정을 계획하는 데 혼잡할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주도에는 제주공항의 다양한 맛집부터 시작하여 제주 동문시장, 제주도회포장, 제주도야시장, 제주도횟집, 동문시장회포장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들로 즐비하다.
그 가운데 제주도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제주 공항 근처, 용연구름다리 등 제주유명관광지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도 횟집이다.
제주동문시장8번게이트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다양하고 싱싱한 횟감을 자랑하고 있다.
수족관에서 당일 잡아 올린 싱싱한 광어, 우럭 등이 준비 되어 있어 가능하기 때문이다. 새콤한 맛을 자랑하는 모듬물회에는 푸짐한 해산물로 시원한 감칠맛과 함께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지친 더위를 이겨 낼 수 있는 여름 특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주도맛집 '월척수사 분점' 메인주방장은 "자연산 회와 함께, 살이 통통하게 오른 갈치에 매콤한 특제 양념장과 함께 선보이는 갈치조림은 별미 중 하나다.
갈치조림은 단품주문 가능하며, 스페셜 메뉴 주문 시 얼큰한 매운탕이 서비스로 함께 제공되며, 전복게우밥도 준비되어 있어 앞으로 더욱더 많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이뿐 아니라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해가지면 여행객들에게 야시장에 온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그만큼 저녁시간까지 활기띈 시장의 분위기로 여행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제주공항근처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의 단체 예약 및 식사는 대표 번호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