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화도는 수도권과 가까운 지리적 여건 외에도 관광 명소가 많아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바다가 가까이 있어 여름철 피서지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바다에서 직접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해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 강화도 맛집 강화댁'은 이러한 여행객들의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강화댁'의 메인 메뉴인 육해공 철판은 푸짐한 해물과 함께 닭과 고기가 들어가 있어 보양식으로 아주 좋다. 1단과 2단으로 구성되어 1단에는 각종 조개와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고 이곳에 육수를 부어 끓여준다. 해물을 어느정도 먹고 육수에 우동사리를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2단에는 쭈꾸미 삼겹살과 우동을 볶아주어 색다른 2개의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끓는 열기가 오래도록 지속되어 음식을 식지 않게 따뜻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다.
메인 메뉴외에도 다양한 해산물 메뉴 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근처에 동막해수욕장이 있어 이곳을 방문하고 식사 장소로 접근성도 좋다. 넓은 주차공간과 단체모임이 가능한 내부가 마련되어 예약 후 회식 장소로도 좋다.
강화도 화도면 맛집 강화댁'은 인터넷을 통해 메뉴 확인이 가능하고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