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악기 전문기업 넥타코리아(대표 이중희)는 오는 20일 아르테시아 디지털피아노의 11번가 쇼킹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rtesia PA-88W, PA-88H 그리고 PE-88W는 컴팩트한 바디와 경량설계된 스테이지형 디지털피아노로서, 우수한 가성비로 높은 판매고를 올린 넥타코리아의 대표 상품이다. 또한, 미국 코스트코와 월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로서, 국내에는 2015년부터 본격 유통되면서 점차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별로 각각 최대 34%의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신제품인 PE-88W의 출시를 맞아 포토 상품평 작성시 약 13만원 상당의 고급 모니터링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PE-88W는 PA-88W의 업그레이드 모델로서 137개의 음색과 100개의 리듬, 교육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라이브 공연에서 발군인 피치벤더휠과 마이크 연결단자까지 갖춘 스테이지형 전자피아노다.
아르테시아의 국내 공식 수입처인 넥타코리아 관계자는 "공간활용이 용이한 컴팩트형 디지털피아노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여름 방학을 맞아 추가 행사를 요청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 편, 이번 할인행사는 20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 쇼킹딜 긴급공수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