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원역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역을 중심으로 최근 대형 복합쇼핑몰과 카페, 테마숍이 밀집한 문화 공간으로, 최근 이곳에서 중요한 약속을 잡거나 데이트 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그 중 수원역 맛집 '더식당'은 샐러드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직화 쭈꾸미, 장작 불고기, 칼국스, 버터구이 랍스타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더식당의 메인요리는 250도의 화덕에서 직접 구운 이태리 고르곤졸라 화덕피자와 숯불향이 쭈꾸미 속안까지 잘 배어진 직화쭈꾸미다. 직화쭈꾸미는 캡사이신과 불맛을 위한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청양고추가루와 직화로 구워내 은은한 불향과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세트메뉴에는 피자+냉국수+파스타도 맛볼 수 있는데, 신선한 야채는 물론 오리엔탈 드레싱을 사용한 샐러드와 파스타를 같이 먹을 수 있다. 또한 고가여서 자주 먹기 부담스러운 버터구이랍스터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최근 맛집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어 더욱 알려지게 된 '더식당'은 소중한 사람들과 방문하기 좋은 수원 쭈꾸미 전문점으로, 카페형의 깔끔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수원역에서 맛집들이 가장 많이 위치하고 있다는 로데오거리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아가는 곳 중 하나다.
현재 4층짜리 건물의 2~3층이 모두 더식당으로 이뤄져 있고,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수원역 맛집 더식당'은 전화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