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거제도여행의 묘미 식도락 한상 가득 제공하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박태호 2018-08-10 00:00:00

거제도여행의 묘미 식도락 한상 가득 제공하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제주도 다음으로 가장 큰 섬인 거제도는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섬으로 이뤄진 거제도는 한려수도 해상국립공원에 속한다.

거제도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권장할 만한 거제도 가볼만한곳은 자연이 만든 학동몽돌해수욕장, 돌고래들이 펼치는 공연과 유유히 헤엄치는 고래를 볼 수 있는 거제씨월드, 이국적인 느낌의 외도보타니아, 풍차를 볼 수 있는 바람의언덕, 등대를 볼 수 있는 소매물도 등이 있다. 또 거제모노레일과 거제대명리조트의 요트투어, 외도유람선, 지세포유람선 등 체험랄 수 있는 것도 많이 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만큼이나 풍족한 것이 바로 거제도 먹거리다. 당연하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해산물이지만, 거제포로수용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은 거제도한정식집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한정식 전문점인 물레방아한정식은 100석 이상의 큰 규모와 고급스러운 한옥인테리어로 많은 인원을 한번에 수용할 수 있어 거제도 단체모임에도 굉장히 적합하며 최고급 한정식전문점과 같은 음식 퀄리티로 인해 상견례 장소처럼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거제도 밥집 '물레방아한정식'은 프리미엄 한상차림, 오리불고기 한상차림, 장어구이 한상차림 3종류의 한상차림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한상차림에는 돌솥밥, 보쌈, 잡채, 버섯불고기, 버섯탕수육 등과 함께 무려 25여 가지가 넘는 밑반찬이 제공되며 종류에 따라 오리불고기, 생선회, 장어구이, 육회 등이 제공돼 말 그대로 푸짐한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의 특징은 바로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이다. 천연 식재료만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선호한다.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에도 적합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정식인만큼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편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