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 휴가시즌에 접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바다가 있는 피서지로 이동하고 있다. 부산은 이런 피서객이 많이 몰리는 장소이다. 바다와 인접해 있고 공원, 대형쇼핑몰, 전통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마린시티 조성으로 그곳의 아름다운 바다 배경과 함께 싱싱한 수산물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해운대에서 '일본의 맛으로 잘 알려져 있는 지역의 요리들을 한 곳에서'라는 테마로 고품격 일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부산맛집 '무겐'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부산일식맛집 '무겐'은 마린시티 오르듀 상가에 위치해 전망이 좋다. 조금만 걸으면 바다를 볼 수 있는데 그 야경이 마치 홍콩과 뉴욕을 옮겨놓은 듯 해 발길이 이어지는 마린시티 맛집이다.
또한 '무겐'은 오사카의 세이로무시라는 메뉴를 도입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연구해 맛 좋고 품격 있는 일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세이로무시는 나무 찜기에 신선한 야채와 숙주를 깔고 등심, 갈비 부위를 쪄서 2가지 소스에 함께 먹을 수 있어 재료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요리는 일본 히노끼 나무 특유의 향이 요리에 고급스럽게 스며들어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해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
와규세이로무시세트를 주문 시 마른키슈, 자물, 완무시, 그린샐러드, 타다끼, 사시미모리아와세, 와규세이로무시, 나가사끼나베가 나오며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부산일식맛집답게 관광지로 유명한 해운대 바닷가 조망이 보이는 곳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통해 맛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저녁엔 야경과 함께 화려한 불빛의 유람선과 도심의 아름다운 모습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부산일식맛집 '무겐'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단체모임, 각종 회식 장소, 가족 모임 장소 등으로도 적합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