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 여름, 연일 기록적인 폭염뿐만 아니라 열대야로 인하여 아파트뿐만 아니라 리조트와 같은 피서지에서도 전력이 끊기는 블랙아웃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런 일상이 되풀이가 되다 보니 건장한 성인들도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어린 아이들의 경우 충분하지 못한 수면과 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어린이에게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늘게 되는데, GRN의 '엄마가 고른 참 맛있는 홍삼젤리'도 그러한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지알앤의 엄마가 고른 참 맛있는 홍삼젤리의 경우, 아이들이 먹기엔 쌉싸름한 홍삼의 맛과 향을 과일맛과 재미있는 식감으로 만들어진 젤리 형태로 섭취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grn 브랜드 담당자는 말했다.
또한 Grn은 어린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grn 프레쉬즈락토와 같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아쿠아촉촉 세라마이드와 같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일상 속 건강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을 이었다.
한편, 엄마가 고른 참 맛있는 홍삼젤리는 grn 올리브영 코너에서 구입할 순 없으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이벤트를 통해 기존 가격에 비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