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킨은 우리나라 프랜차이 매장 업종 중 가장 매장수가 많은 업종이다.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안정적인 기반 및 인지도, 운영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창업을 도모하고 있다.
여러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치킨사냥'이다. 치킨사냥은 가맹비가 없어 소자본창업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치킨 한 마리를 8천 원 대부터 판매하여 타 업체와의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기본적인 치킨 메뉴 외에도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델리치킨, 나가사키짬뽕치킨, 홍짬뽕치킨, 스노우 어니언, 파닭 등 특색 있는 메뉴를 통해 청년층은 물론 부부창업 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치킨사냥이 다수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는 이유는 따로 있는데, 가맹점주와 함께 가는 전략이 그것이다. 치킨사냥 본사는 가맹점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매출 및 영업 전략을 면밀하게 구성하여 성공적인 창업의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본사에 메뉴 개발팀이 별도로 존재하며, 창업할 가맹점주를 위한 프로모션 교육, 오픈 후 사후관리까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치킨사냥 관계자는 "최근 시흥점을 오픈했으며,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통해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방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치킨사냥푸드'의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