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금처럼 무더운 시기에는 모든 사람들이 힘들고 짜증나기 마련이다. 하지만 8월이 지나고 9월이오면 다시 시원해지고 금새 8월을 잊게 된다. 골프도 마찬가지로 슬라이스와 훅 짧은거리, 정확하지 않은 임팩트 등으로 잘 되지 않을 땐 힘들고 짜증이 나지만 또 다시 잘될 땐 다 잊고 즐겁게 연습을 하게 된다. 골프는 이 과정의 반복으로, 그래서 일정한 나만의 스윙이 필요한 것이고 그필요한 것을 하기 위해선 레슨과 연습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GDR블루골프존아카데미는 kpga, klpga 남녀 7인프로의 다양한 프로진을 보유하고 있고 넓은 주차장과 인덕원역, 평촌역, 안양역, 과천 등 지역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다. 그리고 보유하고 있는 gdr 시뮬레이터는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연습효과를 볼 수 있는 연습시뮬레이터로 알려졌다.
블루골프존아카데미 안양점 관계자는 "스윙동영상 뿐만 아니라 클럽별거리, 방향 등의 데이터가 저장되는 특성상 본인스윙을 분석하고 교정하는 데 효과가 있다"며 "또한 고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프로들의 초보1:1맞춤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골프존스크린게임도 무제한 무료이용도 가능하다. 현재 여름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느니 이 더운 여름 골프를 배워 시원한 가을 라운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