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패션기업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가성비 롱패딩의 상징 '폴라리스 오리지널'을 출시하고 8월 3일부터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탑텐(TOPTEN10)은 2018년 6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타이틀로 롱패딩 선판매를 진행해, 현재까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일 평균 200장의 판매를 보이고 있다.
또한 8월 3일부터 진행되는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최근 계속되는 폭염과 체감물가 상승에도 정상가 14만원대에 5만원을 할인한 9만원대 가격으로 가성비 브랜드의 상징적 자리를 굳혔다.
탑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롱패딩은 '폴라리스 오리지널'로, 스몰페더 덕 다운 50/50충전재로 작은 사이즈의 깃털만을 선별하여 기존 깃털에 비하여 더욱 촘촘한 공기층을 형성해, 일반 덕다운 제품보다 향상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고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가 가능한 이유는 모 기업인 신성통상㈜의 체계적인 생산라인을 통한 공정단계의 간소화로 생산단가를 줄일 수 있어 가능한 일이다"라고 밝혔다.
탑텐(TOPTEN10)의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