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경제적 불황과 취업난이 장기화로 지속되면서 선진국에서 먼저 각광받기 시작한 오토리스는 국내 자동차와 금융시장에서도 빠른 성장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일반 리스, 장기 리스, 장기 렌트를 이용할 때 36~60개월의 부담스러운 기간과 수입차 비용 및 유지비를 감당해야 했다.
이에 에스오토리스에서는 독일 3사 아우디/벤츠/BMW/국산 차량 등 등록되는 매물과 원하는 차량을 포함하여 신차오토리스, 신차장기렌트, 중고차 리스를 운영해 수입차/국산차를 대상으로 신차와 중고차 반납 리스를 진행하고 있다.
반납 리스란, 리스와 렌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24개월~60개월이라는 짧은 이용 기관과 고객이 납부해야 할 리스료를 최대 70% 이상 지원하는 등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월 이용료가 장기 렌탈에 비해 저렴함은 물론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A/S가 가능하다.
또한, 에스오토리스는 서울지사, 대구지사, 부산지사, 청주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리스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등 기존 DB를 활용한 지사 운영 및 철저한 교육을 통해 수도권 이외의 각 지역의 경력직 지사 및 영업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아울러, 가맹점주들이 원활하게 지사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온 오프라인 시장 노하우 전수, 분기별 지사 교육, 프로모션 혜택 등 본사의 사후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6월을 맞이하여 카이 카니발 하이리무진, 현대 그렌저 IG, 제네시스 G80, 미니쿠퍼, BMW 320d, 벤츠 C200d 등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브이쿨선팅, 아이나비 블랙박스&하이패스, 키홀더, 우산, 골프 백, 렌터카 이용권 2박 3일, 숙박비 지원 2박 3일,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 요트 이용권(2인)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내용은 에스오토리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