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대표 허성호)의 반려동물 모바일 케어 플랫폼 ‘인투펫’에서 유저들의 포인트 기부로 적립한 유기동물 후원금을 통해 내추럴발란스의 반려견 사료 108.8kg 및 쉐지애 캔 간식을 비영리 동물보호단체 행동하는 동물사랑(HDS, 이하 행동사)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반려동물 수의차트를 공급하는 IT기업 인투씨엔에스에서 출시한 인투펫은 동물병원의 모바일 예약과 진료접수, 진료내역을 연동을 시작으로 위치 기반의 산책 기록과 이를 통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투펫의 포인트 기부는 사용자들이 산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쌓은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만큼 후원하는 방식으로 지난 2월 첫번째 기부캠페인을 성료하여 100여만원의 유기견 치료비를 사단법인 동물사랑 네스트로 후원하였다.
뒤이어 진행된 두번째 기부 캠페인은 3월 12일부터 31일까지 포인트를 기부 받았으며, 기부처로 선정된 행동사의 희망 후원물품인 사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인투펫은 곧바로 세번째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산책으로 유기동물을 후원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기부’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포인트 적립 방식을 다양화하여 산책이 여의치 않은 유저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하겠다고 덧붙였다.
고양시 반려온뜰, ‘2025 모범 동물보호시설’에 선정…전국 최고 수준 입양률로 주목
광명시, 반려문화와 기후행동 결합한 ‘2025 반려동물 문화축제’ 9일 개최
닥터프렌드, 'K-펫슬립케어' 앞세워 동남아·북미 공략 본격화
PetQuip, 동남아시아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영국 산업을 선보일 예정
글로벌 반려동물 산업, 인수합병 통해 기술·헬스 분야로 확장
업테일즈·펫라이즈, ‘경기도 반려동물 창업공모전’ 대상 수상
로얄캐닌코리아, ‘동물보호의 날’ 맞아 사료 1.5톤 기부…반려동물 복지 확산에 앞장
코스맥스펫, 증평에 400억 원 투자…펫 헬스 산업 본격 진출
펫생각, 충주 ‘2025 댕냥이 명랑운동회’ 및 건국대 행사에 펫밀크 제품 후원
전북특별자치도, 애견카페 무등록 간식 판매에 '법령 준수' 경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