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하우스 아이들 중 수줍은 소녀미를 지닌 '바니' 입니다.
세상 수줍은듯이 자꾸만 눈을 깜빡이는 소녀 강아지 바니는 현재 3살(추정) 된 여아로 체중은 5kg 정도 나가는 아이입니다.
통통한 다리와 동글한 이마가 매력적인 바니는 거칠고 험한 세상을 온통 동그랗게 물들일 정도로 순한 아이입니다.
낯을 조금 가리는 탓에 처음 본 사람은 낮설어 하지만 간식이 있으면 그것도 무장 해제되는 귀여운 아이에요.
바니가 익숙해질 때까지 차분히 기다려주신다면 어느새 옆으로 다가온 바니가 수줍은 미소를 지을 겁니다.
우리 소녀강아지 바니를 평생 사랑해 줄 새 가족이 되어주세요. 단, 유기견 입양은 한 아이의 생명을 같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줍은듯 조심스러운 소녀 '바니'가 새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도 고덕구 하우스 안에는 20마리가 넘는 강아지들이 남아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비닐 하우스는 춥고 어두워 아이들이 많이 무서워 합니다.
119 입양센터로 공사가 끝나는 11월 21일까지 딱 3주 동안만 초단기 임시보호를 맡아주시길 바랍니다.
바니의 입양과 임시보호 및 고양시 덕양구 하우스 유기견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덕양구 방치견(비닐하우스) 구조단' 네이버 카페 및 kimjieun@redpp.co.kr 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천안시, ‘K-도그 페스티벌’ 내달 개최…"천안시민과 반려동물이 함께 걷는다"
고양시 반려온뜰, ‘2025 모범 동물보호시설’에 선정…전국 최고 수준 입양률로 주목
광명시, 반려문화와 기후행동 결합한 ‘2025 반려동물 문화축제’ 9일 개최
닥터프렌드, 'K-펫슬립케어' 앞세워 동남아·북미 공략 본격화
PetQuip, 동남아시아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영국 산업을 선보일 예정
글로벌 반려동물 산업, 인수합병 통해 기술·헬스 분야로 확장
업테일즈·펫라이즈, ‘경기도 반려동물 창업공모전’ 대상 수상
로얄캐닌코리아, ‘동물보호의 날’ 맞아 사료 1.5톤 기부…반려동물 복지 확산에 앞장
코스맥스펫, 증평에 400억 원 투자…펫 헬스 산업 본격 진출
펫생각, 충주 ‘2025 댕냥이 명랑운동회’ 및 건국대 행사에 펫밀크 제품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