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모던한 친환경 원목가구 중심으로 인테리어 소품과 맞춤코디 제공

함나연 2018-06-08 00:00:00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모던한 친환경 원목가구 중심으로 인테리어 소품과 맞춤코디 제공

따사로운 날씨가 지속되는 6월은 본격적인 이사준비 철의 시작임과 동시에 예비신혼부부들이 혼수 가구 및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시기이자 실내 인테리어를 바꿔 산뜻한 느낌을 받고자 하는 움직임이 감지되는 달이다.

실제로 예비신혼부부들이 셀프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중 하나는 가구다.

가구를 집안 곳곳에 배치해 신혼집을 취향껏 꾸미면서도 장래 태어날 자녀들을 위해 건강과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셀프인테리어를 할 경우 본디 인테리어 감각이 있거나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있다면 원하는 취향과 용도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를 처음 해보거나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면 고민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셀프 인테리어 및 신혼집 인테리어용 가구 및 소품을 판매하는 마석가구단지 '린다데코'가 신혼부부 및 셀프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이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인테리어 소품과 코디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맞춤 코디 전문 가구업체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및 맞춤 코디를 위한 여러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린다데코의 가구는 사용자가 나무 그대로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원목가구를 판매하는 업체다.

따라서 어린 유아 자녀가 있는 경우나 자녀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까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 많다.

친환경 원목 가구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셀프 인테리어에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또한 전문 코디 서비스까지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어 양주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거리 등에서도 찾아오는 친환경 원목가구매장으로 알려지고 있다.

린다데코 관계자는 "린다데코는 친환경수제원목가구전문으로 북미산 최고 등급인 FAS 등급의 원목을 가공해 각종 친환경소재로 제작, 마감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나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셀프인테리어, 신혼집인테리어 등에도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주가구단지 린다데코에 방문하면 친환경원목가구와 함께 각종 인테리어소품 및 맞춤코디 쇼핑이 가능하다. 전화 예약 후 방문 시에는 더욱 편리한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