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죽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소파 창고 개방 행사 실시

함나연 2018-06-08 00:00:00

가죽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소파 창고 개방 행사 실시

새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퍼시픽하우스에서 쇼파 창고 개방 할인 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가좌동과 파주 운정가구단지, 김포 율생리 3곳에 있는 물류센터를 7월 경 김포 학운리 본사 물류센타 신축 완공 시 이전할 예정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아시아 대형 규모의 소파 공장과 MOU계약을 체결하여, 직접 제작, 수입해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없앴다. 이번 창고 개방으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창고 개방 할인 잔치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원목침대, 매트리스 등 좋은 품질의 침실 가구와,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도 포함돼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천연 가죽을 이용하여 제작됐으며, 독일 오킨사의 모터 미국 L&P 모터를 사용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가구는 품질 보증 10년을 하고 있어 사용자가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2017년 품질만족도와 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자체 디자인과, 제작 수입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가구를 좋은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건바위에서 도보로 300미터 떨어져 있어 서울 인천 경기 고객의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강원과 충청 지역 고객님들의 방문을 편하게 하기 위해 남원주ic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인근에 원주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님들 방문 시 자가와 대중교통 모두 원할하게 방문 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예약 후 방문하시면 좀 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