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바이럴마케팅업체 큰손컴퍼니, 블로그 페이스북 등 채널관리 기술로 광고 효과 제고

함나연 2018-06-08 00:00:00

바이럴마케팅업체 큰손컴퍼니, 블로그 페이스북 등 채널관리 기술로 광고 효과 제고

최근 갤러리아 백화점이 바이럴마케팅의 하나인 '인플루언서(Influencer·영향력 있는 개인) 마케팅'을 강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플루언서는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수만~수십만 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한 스타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들을 말한다.

이제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이나 자영업의 경우에도 온라인마케팅은 필수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단기간 매출 상승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 향상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을 통한 장기간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큰손컴퍼니는 바이럴마케팅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SNS 등 채널관리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큰손컴퍼니는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바이럴마케팅, 소셜마케팅을 주력으로 온라인마케팅을 하는 온라인웹에이전시이다. 온라인 광고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트랜드를 분석하여 매출 향상과 홍보 기업인지도 상승을 돕고 있다.

바이럴마케팅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마케터가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바이럴광고 솔루션을 제시한 후 바이럴마케팅광고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로그와 카페, 티스토리, 인스타, 페이스북 등 모든 채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병원, 부동산, 인테리어, 학원, 화장품, 쇼핑몰, 자동차 등 업종별 맞춤형 모바일마케팅 및 온라인광고대행을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치과 홍보 마케팅 특화 상품을 런칭했다.

큰손컴퍼니 관계자는 "정확한 데이터와 풍부한 경험, 광고주와 충분한 소통을 기반으로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여 성공 확률을 높이고 있다.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