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통원목식탁을 제작, 판매하고 있는 우드슬랩 전문 매장 에스턴우드가 '여름맞이 월넛식탁 특가전'을 실시한다.
해당 특가전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의 월넛 4인용식탁·6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월넛 테이블상판을 이용해 맞춤가구제작을 하는 경우, 남은 부분을 이용하여 콘솔을 무료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공장을 오픈한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면 많은 분들이 시원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일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가족 또는 지인들과 통원목식탁에 둘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테이블상판, 의자, 다리 등을 직접 선택하여 고객님들이 원하는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만드는 맞춤가구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길 바란다"며 "에스턴우드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우드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