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삼겹살프랜차이즈창업아이템 삼돈이 목포점, 정발산점, 춘천점 오픈

박태호 2018-06-08 00:00:00

삼겹살프랜차이즈창업아이템 삼돈이 목포점, 정발산점, 춘천점 오픈

제주암퇘지와 특양대창 투트랙 메뉴로 높은 매출 경쟁력을 확보한 삼겹살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삼돈이'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5월~6월에만 목포점, 정발산점, 춘천점 3곳이 오픈되었다.

전라남도 목포시 죽산로에 위치한 삼돈이 목포점은 매장내 반경 3km 내외로 목포시청, 목포해양경찰서, 목포역, 신안군청과 일반산업단지 및 원산동, 산정동, 죽교동, 대성동 등 균형 잡힌 상권을 갖추고 있다.

춘천시 퇴계동에 위치한 춘천점은 춘천 먹자상권의 중심인 남춘천역과 500m 내외 거리이며, 반경3km내 kbs춘천방송국, 춘천고속버스터미널, 강원대학교 등 춘천의 메인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일산시 동구 중앙로에 위치한 정발산점은 호수공원 로데오 거리와 일산mbc,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유동인구의 중심인 백화점 및 마트 뿐 아니라 고양세무서, 일산우체국 등 소비력이 강한 관공서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반경 3km내외 수많은 아파트와 오프스텔이 위치한 일산호수공원 상권의 중심에 있는 매장이다.

목포점, 춘천점, 정발산점 3개 지점 점주님들이 삼돈이 브랜드 창업을 결정한 공통적 이유가 바로 '삼돈이'의 제주암퇘지와 비장탄으로 만들어내는 맛과 가성비를 갖춘 특양대창 때문이다.

목포점과 춘천점 점주님은 "지방의 경우 제주암퇘지와 특양대창 같은 경쟁력 있는 메뉴를 파는 매장이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지방상권을 잘만 선택한다면 지방에서의 '삼돈이' 창업이 수도권 창업보다 많은 면에서 유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에 '삼돈이' 관계자는 "삼돈이의 제주암퇘지와 특양대창 투트랙 메뉴아이템으로 테이블 단가 및 영업시간이 길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예비창업업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고기와 특양대창 손질이 완료돼 원팩으로 매장에 제공되어 매장운영이 쉽고 간단한 부분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삼돈이'는 현재 가맹비, 로열티, 바이럴홍보 무료지원은 물론 무이자 창업자금 대출과 교육비 실비지원 그리고 돼지부속 무상서비스 지원까지 다방면으로 창업주에게 지원함으로써 예비창업주의 창업초기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